|
2026-06-26 23:12
조회: 174
추천: 0
세적카 배율 뒤지게 빡빡해졌네![]() ![]() ![]() ![]() 하적 : 절대 클 불가능 (근데 30분때는 88퍼로깸) 익세 : 개잘치면 안되지는 않음, 근데 97퍼 가지고 이렇게 힘들게 깬 적이 잘 없음 하카 : 실수 좀 했는데도 클 가능했음 (데티역산 10.12) 근데 해방할때 90퍼로깸 중위권 직업이면 익세, 하카 100퍼로 깨기도 개빡셀듯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