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빈마는 카핑 돌아서 먹고 토드해준다는 마인드로
에디만 임시로 브론즈 메멘토 큐브로 돌렸음





근데 이제 샤타도 곧 오고 그래서 가격 엄청 비싸질까봐
자만추 포기하고 깡통 샀어




얘가 레터 눈장식 다음 토드 경로라서 사놨거든?




근데 토드창에 아무것도 안뜸






알고 보니까 메멘토 각인 된 건
각인 기간동안 토드를 못하더라.
토드 받는 템이 교불 상태여도,.,


그래서 그냥 



새로 샀음




다들 라라가 되지 않게 조심하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