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테로 컨버지 임펠동꼽하고 휘감숲3에서 황혼안키고 사냥하면 마리수 얼마정도 나올까요..
https://www.youtube.com/watch?v=04in_IMpT7o&t=1s&pp=ygUh66mU7J207ZSMIOugiO2FjCDslYTrpbTthYzrpqzslYQg0gcJCUELAYcqIYzv
이거 봤는데 황혼아닌데도 맵다 커버되는거같은데 휘감숲3이면 맵이 더 작은데 황혼안켜도 컨버지 임펠동꼽하면 
맵다 커버될까요.. 
황혼이 제자리에서 40초동안있으면 안나가잖아요..
그렇다고 40초마다 움직이고 다시 동꼽하긴 귀찮을거같아서..
레테는 제자리에서 동전 들었다 놨다 하기만하면 5번까지는 동꼽다시된다던데..
레테로 황혼안키고 휘감숲3에서 컨버지 임펠동꼽하면 맵다 커버될까요... 마리수 얼마정도 나올까요..

근데 근데 저렇게 매크로 해봤는데 뭔가 몹 세는거같던데 소환수들 컨버지에 불려와서 산개를 잘 못함
라고 들었는데 이거사실인가요... 레테로 황혼안키고 휘감숲3 마리수19000정도 나온다고하면.. 레테키울거같은데...
레테로 황혼안키고.. 휘감숲3 컨버지,임펠동꼽하면..마리수 얼마정도나오나요..
레테 동꼽사냥 불편한거 있나요... 마리수는 잘안새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