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습모드지만 메생 첫 검마 솔격 성공 ㅠ
데카8이나 남겨서 4페로 와버려서 이건 됐다 싶었어 ㅠㅠ

이번주는 실친이랑 2인으로 가기로 해서
찐모 솔플은 다음 주에 할거임!


MAPLE 고수가 될거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