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드 달자마자 아싸 에픽던전 돌려야지 하고 퀵패스 사용 누르고 대화키 꾹 누르다가 하이마운틴 돌려버림...
렌 챌섭 이후로 복귀한거라 이런 문제가 있는줄도 몰랐네
일단 아무것도 손 안대놓고 문의 넣어두긴 했는데 안될거같긴 해... 다들 조심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