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85작하는 부캐 몬파4번 챌섭 7번도는데
본캐 익몬 주려고 하루는 부캐못주고 600메포씀
왜 익몬 없앤건지 이해가안감
부캐장려해두고
부캐 입장에서 ㅈ같이만들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