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7 03:23
조회: 150
추천: 0
와 진짜 챌 시즌2 할때 윌해방퀘 패널티달고 도저히 못해서3인으로 잡고 그랬었는데
지금은 아직 해방퀘 전이긴 하지만 풀데카도 가능해보임 ㅋㅋㅋ 얼마나 쉬워진거야 내가 익숙해진것도 있지만 쉬워진게 더 커보임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