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7 03:30
조회: 241
추천: 0
아까 나한테 자석펫 뽑으라고 한 사람고맙다 20만원써서 블랙 3마리뽑았는데 3마리다써서 자석펫 1마리 먹었다 고맙다
근데 이거 써야하냐 팔아야하냐 ㅋㅋ 지금 3석펫인데 흠...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