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 세렌 잡아서 다이아 찍었고
검마는 주말에 피방가서 족치면 되고
이칼 잡고 280 찍으면 딱 마스터던데 고민이네

챌린저 달고 싶은데 그 돈이면 이미 야누스 20 할 것 같음 ㅋㅋ ㅅㅂ