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7 04:51
조회: 183
추천: 0
근데 만약 레테까지 장기집권하면그때는 진짜 딸깍의 시대인듯
보마도 저 체급인거 이해 안가는데 레테가 신캐버프 끝나고 1년 뒤에도 쭉 좋으면 앞으론 계속 쉽고 편하게 만들겠단 의도 인거니까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