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번에 글보니까 2주차에 280찍으면 몬파7회기준 285찍힌다는데
아버랑 챌섭미션만 신경써주고 본캐로 사냥해도 스펙관련되선 상관없겠지?

챌린저 목표인데 빠르게 285를 찍는게 좋은지 아니면 천천히 찍고 보스잡아도되는지 걱정이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