물론 씹메린이라 카루타 머리는 17성 나머지는 12성 포도둘둘 따리라
당연히 에테 10성 포도가 좋은건 알고 있긴한데

문제가 지금 머리가 2초뚝이라 포기하기 힘듬..

그래도 3에테로 바꾸는게 맞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