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7 09:24
조회: 223
추천: 0
3카 쓰는데 지금이라도 3에테로 바꾸는게 맞나물론 씹메린이라 카루타 머리는 17성 나머지는 12성 포도둘둘 따리라
당연히 에테 10성 포도가 좋은건 알고 있긴한데 문제가 지금 머리가 2초뚝이라 포기하기 힘듬.. 그래도 3에테로 바꾸는게 맞나..?
EXP
1,790
(95%)
/ 1,801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만루홈런빌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