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7 09:26
조회: 200
추천: 0
친구랑 검마 관련해서 고민인데..친구가 본인 솔격 스펙까지 이번주에 못올리겠다고 하고 급할 거 없다 하는데 난 3주 해방해버리고 싶은데 친구가 검솔하지말고 본인이랑 2인 같이 가자고 함
님들이라면 혼자 감 아니면 같이 감? 본인은 하드 검밑솔 첫주부터 전부 다 함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