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구가 본인 솔격 스펙까지 이번주에 못올리겠다고 하고 급할 거 없다 하는데 난 3주 해방해버리고 싶은데 친구가 검솔하지말고 본인이랑 2인 같이 가자고 함

님들이라면 혼자 감 아니면 같이 감? 본인은 하드 검밑솔 첫주부터 전부 다 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