렌 처음 나왔을때 챌섭하고 그 이후로 접다가 다시 복귀함 ..
근데 카이?? 난생 첨 보는 이상한 보스를 깨라는데 유튜브 봐도 못잡겠고 ..
사실상 진힐라에 막혀서 저번 챌섭도 유기했는데.. 어차피 진힐라에 또 막혀서 접을거면 그냥 아예 접을까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