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7 12:10
조회: 288
추천: 0
썬데이때 카블큐로 똥블렘 레전등업 노려도 될까요?마9퍼 뎀6퍼 유니크똥블렘 해방무기에는 어차피 레전부여 바를건데 미라클때 유니크인 똥블렘에 블큐 발라서 등업 노리는거 별로일까여? 이번첼섭 끝날때까지 이지카링 잡는게 목표입니당 ![]()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