말하는거보면 뭔 보조 엠블 몇백억씩 돈 존나 깨질거같은데 

야누스20 조각으로하면 걍 그거에 비하면 존나 싼거아님? 

챌섭은 자석3마리
본섭가면 5마리인데

그냥 바로 런치고 본섭에서 행복매제 하는게 훨씬 나을거 같기도하고 

배보다 배꼽이 더큰데 사냥도 불편하면 뭣허러 챌린저 해 시간 개박아서 285 찍어도 배율이 빡빡하다느니
그딴 보조 엠블로는 택도없다느니 하고있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