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7 12:49
조회: 308
추천: 0
미라클타임 블랙보조 등업와헌이라 보조 씹창나있는데, 쓰고있는 유에 블랙보조에 블큐 던저서 올라가면 이벤큐브로 옵션띄워서 쓰고, 등업안하면 그냥 경매장에서 두줄 레에 가성비로 사서 쓰는게 맞을까요
목표는 챌린저이긴 합니다
EXP
349
(49%)
/ 401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꿈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