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헌이라 보조 씹창나있는데, 쓰고있는 유에 블랙보조에 블큐 던저서 올라가면 이벤큐브로 옵션띄워서 쓰고, 등업안하면 그냥 경매장에서 두줄 레에 가성비로 사서 쓰는게 맞을까요

목표는 챌린저이긴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