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7 13:58
조회: 167
추천: 0
난 모든 보스중 흉성이 제일 빡센거 같음나만 그런가 그냥 2페부터 욕 나오던데 3페부턴 극딜 밀리는건 당연하고 걍 좀 불쾌함 3페때 구슬 왜 저기에 주냐 이 말만 거의 매판 1번씩은 나오는거 같음 극딜이라도 안밀리게 가능하면 좋을텐데 구슬 위치때문에 강제로 밀림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