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만 그런가 그냥 2페부터 욕 나오던데 3페부턴 극딜 밀리는건 당연하고 걍 좀 불쾌함 3페때 구슬 왜 저기에 주냐 이 말만 거의 매판 1번씩은 나오는거 같음 극딜이라도 안밀리게 가능하면 좋을텐데 구슬 위치때문에 강제로 밀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