형님들 챌섭 페이러 하트 질문좀 하고 싶은데요

패스에서 주는 페어리 하트랑 보급 일지에서 주는 페어리 하트랑 무슨 차이가 있는건가요?

그냥 똑같은 페어리 하트 2개 주는거예요? 그럼 한 캐릭에서 2개씩이나 받을 필요는 없지 않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