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라클때 에디세줄 가져와서 조립해서 만들까싶은데

계산해보면 에디윗잠추옵 조립하고 교불리턴하고 별대장장이 하면 완제품보다 조금 싸거나 비슷함

귀찮음 감수하고 소액+가횟 이득인데 할만한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