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90 제논인데
제논 유입이 많아져서 그런가 갑자기 하기싫지
2년키웠는데..

본캐 바꾸면 블래 할거같은데
너무 재밌는거야
근데 레벨이275인데 언제 290또찍냐 흑흑

어떡하지 흑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