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7 14:32
조회: 156
추천: 0
본캐 바꿀까 고민이네290 제논인데
제논 유입이 많아져서 그런가 갑자기 하기싫지 2년키웠는데.. 본캐 바꾸면 블래 할거같은데 너무 재밌는거야 근데 레벨이275인데 언제 290또찍냐 흑흑 어떡하지 흑흑
EXP
4,954
(38%)
/ 5,201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리오레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