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마 1,2패턴 사슬이 원래 3개, 7개 둘 중 하나만 나와야하는건데
서버렉 때문에 막 10개씩 쳐나오고 하는거지?
만약 그러면 이게 정식 사양이 아니라는건데
도대체 이 게임은 왜 이 보스 출시한 뒤부터 지금까지 이걸 안 건들고 그대로 냅두는거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