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7 14:35
조회: 75
추천: 0
검마 질문검마 1,2패턴 사슬이 원래 3개, 7개 둘 중 하나만 나와야하는건데
서버렉 때문에 막 10개씩 쳐나오고 하는거지? 만약 그러면 이게 정식 사양이 아니라는건데 도대체 이 게임은 왜 이 보스 출시한 뒤부터 지금까지 이걸 안 건들고 그대로 냅두는거야?
EXP
336
(36%)
/ 401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카토시사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