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경기 체코이기고 그날 멕시코가 남아공 상대로도 그닥 못해보이길래
어라?? 잘하면 3승무패? 했는데

멕시코 남아공한테 둘다 질줄은 진짜 생각도 못했지
그저 체코가 병신이었던걸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