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7 15:17
조회: 295
추천: 0
칠흑 1년째 노득![]() 본캐는 풀드랍 주보캐들은 180~200 검밑솔 4개 돌리는중 마지막 득 블랙하트 ㅋㅋ 나는 감정없는 싸이코패스라 그런가 칠흑 먹었다는 글 봐도 아무런 감정도 없음. 오히려 웃음이 난달까?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