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7 15:47
조회: 127
추천: 0
님들이라면 화에큐 어디 박나요본캐는 헥환 5.2만 보마이고 지금 노칼까지 잡습니다.
목표는 노적자이고 지금 배율은 89퍼에요 해방무기는 윗잠 보보공 아랫잠 공12퍼라서 2줄 만드는게 우선같습니다.. 챌섭 부캐는 투력5300만 렌이고 지금 검마까지 잡았어요. 목표는 챌린저인데 담주 해방하는데, 해방무기에 화에큐를 써줘야할 지 고민입니다. 제네패스 플러스는 살 예정이고 렌 무기는 아랫잠 1줄이 목표입니다.
EXP
904
(4%)
/ 1,001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쓰칼듀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