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보조에 재화 박지 말라는 유저들은

본섭에서 주에 주보돌이로만 낮게 잡아도 수십억씩 버는 유저들임

그런 유저들 입장에서 교불 블큐를 블랙보조에 박는다?

100제에 회수도 안되는 템에? 이건 개멍청한 짓이 맞긴 함

그럴바에 본섭 메소 좀 옮겨서 교가 보조 하나 사주고 말지


근데 애초에 경매장에서 교가 보조 사오는게 아니라

블랙보조에 레잠을 바르니 마니

블큐를 쓰니 마니 메멘토를 넣으니 마니 하는 유저면

어차피 본캐도 고만고만하거나 없는 뉴비나 복귀일거고

당장 기껏해야 유니크 9% 보조/엠블 쓰고있을건데

언제 보조 사고 미트라 사서 블큐 돌릴래

당장 블랙보조 레전 2줄 정도 뽑아서 쓰는게 훨씬 낫다

최대한 빨리 스펙업 땡겨서

매주 하세 잡고 상급 코인 다 벌어가야지


명심해야할 점은

2줄 뜨면 절하고 쓰고 3줄 노리지 말고 남은 큐브 아껴야되는거랑

똥블렘에는 투자하지 말고 유니크 9% 쓰다가 나중에 미트라 가는거

이거만 꼭 지켜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