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0%라서 트라이 박는 중인데, 어찌어찌 정신력 900들고 3페 가긴 하는데 3페에서 게이지 관리 하는 게
개빡이네... 순간이동 사망도 많고;;
너어ㅓ어어엉어어어ㅓ어어무 어지러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