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테 검마 최소컷 더럽게 어렵네 진짜 1페 리트를 ㅅㅂ 몇번을 쳐!!!하는거야

진짜 페이즈 넘어갈 때마다 재사용 안터져서 극딜 꼬이면 리트하는게 진짜..... 너무 고통이었다.....



나도 해방 선발대다~~~~~
다음주엔 아버 업글하고 널널컷으로 검솔해야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