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7 17:25
조회: 205
추천: 0
6시간만에 우승~~![]() 레테 검마 최소컷 더럽게 어렵네 진짜 1페 리트를 ㅅㅂ 몇번을 쳐!!!하는거야 진짜 페이즈 넘어갈 때마다 재사용 안터져서 극딜 꼬이면 리트하는게 진짜..... 너무 고통이었다..... ![]() 나도 해방 선발대다~~~~~ 다음주엔 아버 업글하고 널널컷으로 검솔해야지....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