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잠바르고 큐브 돌려봐야 두줄이 한계임
근데 제일 보조 비싼 보마, 레테 기준 경매장에서 레전 두줄 보조 20억에 팜
차라리 이거 사는게 맞음. 이건 나중에 처분 가능한데 블랙보조는 그게 안됨.

아스트라 전승하면 된다 하는데
블랙보조에 5줄 뽑을꺼임?
아니면 윗잠 2줄 뭐 이런거로 전승할꺼임?

레잠 두장 주는데 한장은 제네무기에 쓰고 남은 한장은 하트에 쓰거나 정 메소 급하면 안경같은거 사서 레잠만 바르고 다시 파는게 나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