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에 솔에르다 보유량 늘여줘서 좋다 생각했는데

핵사스탯 1,2,3열때 솔에르다 소모량 5, 10, 15인거보면
4가 20개고 그다음부터 25개, 30개 써서 열게하도록 미리 늘인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