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력 12% 보공 35 맛있게 떴는데

나머지 큐브는 어떠 쓰지

걍 놔둘까 이벤링에 박기는 아깝고... 드메템 만드는것도 말이안되고 걍 제네 무기 해방전까지 놔둘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