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7 19:14
조회: 157
추천: 0
레테 어빌 계획좀 봐주세요일단 지금 보공 20 상태 7 잡옵 이렇게인데 상태 7 저거를 고정하고 돌릴까요? 아니면 2~3줄 보공 10 혹은 상태 8 나올때까지 3줄 전체 돌릴까요? 젤 윗줄은 마지막에 뽑는거라고 배웠는데 재사용 20 나와도 무조건 2 3줄부터 뽑나요? ![]()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