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단 지금

보공 20
상태 7
잡옵

이렇게인데 상태 7 저거를 고정하고 돌릴까요? 아니면 2~3줄 보공 10 혹은 상태 8 나올때까지 3줄 전체 돌릴까요?

젤 윗줄은 마지막에 뽑는거라고 배웠는데 재사용 20 나와도 무조건 2 3줄부터 뽑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