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마 3페 << 이거 진짜 뭐임??? 어쩌라는거..

세렌 2페 << 눈금 바뀔때마다 뒤지는거임? 그리고 사슴나올때 왜케어렵고 딜은 왜 안박힘?
겨우겨우 버텨서 다시 노랑칸왔는데 데카 4남아있는데 왜 fail뜨고 튕김??

이걸 매주 잡는다고..?
세렌돌이 검마돌이가 있다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