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7 20:54
조회: 138
추천: 0
검밑솔로 자신감넘치던 메붕이 검마랑 세렌 가보고 꺾임검마 3페 << 이거 진짜 뭐임??? 어쩌라는거..
세렌 2페 << 눈금 바뀔때마다 뒤지는거임? 그리고 사슴나올때 왜케어렵고 딜은 왜 안박힘? 겨우겨우 버텨서 다시 노랑칸왔는데 데카 4남아있는데 왜 fail뜨고 튕김?? 이걸 매주 잡는다고..? 세렌돌이 검마돌이가 있다고..?
EXP
1,487
(43%)
/ 1,601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나잉트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