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냥도 야누스로 딸깍사냥돼서 편하구
이번에 섀도어 키우게 돼서 암메암메 하는것도 재밌는데
보조무기만 적당한거 사서 266찍고 보스돌았는데
보스 잡는 재미가 있는거같아요 하드 스우 데미안까지 잡고
골드까지 찍었급니다 내일은 진힐라 잡아볼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