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라클이라 미트라 도적 노작 두개남아서 판매용 직작하다가 또 공공주 이탈 떠서 개이득 이다 싶어서 에디도 돌렸는데 공두줄이 유닠에서 떠버렸네 이거 쌍레 올리는게 낫나? 아님 이대로 팔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