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8 01:26
조회: 144
추천: 0
형들 이거 등업 해야할까?![]() 미라클이라 미트라 도적 노작 두개남아서 판매용 직작하다가 또 공공주 이탈 떠서 개이득 이다 싶어서 에디도 돌렸는데 공두줄이 유닠에서 떠버렸네 이거 쌍레 올리는게 낫나? 아님 이대로 팔까?
EXP
1,851
(25%)
/ 2,001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탈론만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