ㅅㅂ 에디 21퍼 날먹 못했으면 돈 얼마나 빨렸을지 상상도 안 간다
에디 천장 ㅈㄴ 많이 채워서 제네무기 등업은 금방 하겠네...
시세보다 더 썼지만 재밌었으니 만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