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도본캐로고정다닐땐 2정수 안정빌드랑 에겐섞어서 무난하게 가는데

부캐로 모바출 단판갈때

무슨 2정수는 침식몇이건 무조껀 고하고 27초에 오리진풀바인드쳐박는 미친 테토새끼들은 모바출에 왜오는지 모르겠음

심지어이새끼들 자아도 존나쌔서구체는 무조껀지꺼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