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보조에 레잠바르고 윗잠 무료큐브돌릴사람들은
낼 블랙보조 에디 유니크까진 메소로 올리는거추천함.


에디 유니크까진 메소로 올리고

챌섭마스터 화에큐
보스코인샵화에큐
출석화에큐
마일화에큐
피시방코인샵 화에큐 등

내일 다 던져서 등급업하면 땡큐고
아니면 제네무기에 에디유닠잠재 바를텐데
그거 천장채운단 생각으로 바르십쇼.

어차피 제네패스+ 열리면
거기서만 파밍되는게 대적자 화에큐200개라

제네무기에 천장 그거까지하면 널널하게 칠수있어서
(일반화에큐+대적자화에큐 천장공유)


메소로 직접레전올려서 거기서 화에큐 쓸거아니면

걍 유니크부터 화에큐 천장쌓기용으로
낼 블랙 에디유니크에
천장채우기 고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