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7 20:48
조회: 538
추천: 0
블랙 보조에 레잠 바른사람 소소한팁![]() 블랙보조에 레잠바르고 윗잠 무료큐브돌릴사람들은 낼 블랙보조 에디 유니크까진 메소로 올리는거추천함. 에디 유니크까진 메소로 올리고 챌섭마스터 화에큐 보스코인샵화에큐 출석화에큐 마일화에큐 피시방코인샵 화에큐 등 내일 다 던져서 등급업하면 땡큐고 아니면 제네무기에 에디유닠잠재 바를텐데 그거 천장채운단 생각으로 바르십쇼. 어차피 제네패스+ 열리면 거기서만 파밍되는게 대적자 화에큐200개라 제네무기에 천장 그거까지하면 널널하게 칠수있어서 (일반화에큐+대적자화에큐 천장공유) 메소로 직접레전올려서 거기서 화에큐 쓸거아니면 걍 유니크부터 화에큐 천장쌓기용으로 낼 블랙 에디유니크에 천장채우기 고고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