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투복빠지는걸 생각못했어..
썸머보약 진투복 빠지니 10.38되버리네..
챌섭에 진투복있는거 23일에 보내줄 수 있는데, 굳이 본썹에 또 사는거 에바겠지?

하흉58 하림56 유피62 되버림 거의 2퍼씩 빠지네..
고민된다.. 당장 스펙업할 게 헥사강화뿐인데 에르다부조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