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7 19:42
조회: 146
추천: 0
님들 부캐나 보스돌이중에 하기 싫은데 억지로 하는거 있음?난 소울마스터
엄청 옛날에 시그너스 리마스터하던 시절에 260찍어두고 유기한 캐릭에 가끔 남는 이벤트재화만 써줬는데 생각보다 쑥쑥 성장해서 해방까지 해버리는 바람에 어쩔 수 없이 계속 하는중 후딜이랑 존나 긴 극딜 답답한 이동기까지 할때마다 걍 개빡치는데 얘 안하면 노스데잡아야돼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