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 소울마스터

엄청 옛날에 시그너스 리마스터하던 시절에 260찍어두고 유기한 캐릭에 가끔 남는 이벤트재화만 써줬는데 생각보다 쑥쑥 성장해서 해방까지 해버리는 바람에 어쩔 수 없이 계속 하는중

후딜이랑 존나 긴 극딜 답답한 이동기까지 할때마다 걍 개빡치는데 얘 안하면 노스데잡아야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