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려오는거 존버하다가 1000초반에 5개 쌓일때 엄청 싼거같았는데
이제 1200 +@로 안정된듯?

렌 에공삼이 1000급인데
매물 더 적을꺼 같고,  5.5줄 가격은 더비싼데, 에마삼은 싼게 이상하긴 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