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7 20:30
조회: 236
추천: 0
닉 입찰하다가 정신번쩍듦![]() 옵치 < 맘에 들어서 입찰햇는데 조금씩 올리다보니 23만메포. 순간 '지금 닉도 괜찮은데 내가 이렇게까지 닉에 진심일까?' 생각들어서 포기함 24만에 가져간 사람은 얼마까지 생각중이었으려나. 부자였으면 삿겟지만 난 거지니까ㅠ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