옵치 < 맘에 들어서 입찰햇는데
조금씩 올리다보니 23만메포.
순간
'지금 닉도 괜찮은데 내가 이렇게까지 닉에 진심일까?'
생각들어서 포기함
24만에 가져간 사람은 얼마까지 생각중이었으려나.

부자였으면 삿겟지만 난 거지니까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