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전 2줄급만 뽑으려다가 유닠 이탈 2줄 뽑았는데
요런 레유로 챌까지 쌀먹되려나? 
미트라 레유 2줄 15%정도 급 끼구
나중에 보조값 좀 내려오면 사려고 하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