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8 00:59
조회: 286
추천: 0
요런 보조로 쌀먹 할까?레전 2줄급만 뽑으려다가 유닠 이탈 2줄 뽑았는데 요런 레유로 챌까지 쌀먹되려나? 미트라 레유 2줄 15%정도 급 끼구 나중에 보조값 좀 내려오면 사려고 하는데 ![]()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